올 여름, 아무곳이나 여행지를 골라 떠날 수 있다면 어디를 고르실 건가요. 딥티크는 지중해로 떠났다. 브랜드의 끊임없는 영감의 원천이기도 한 지중해의 자연을 예찬하며 2022 썸머 에센셜 컬렉션을 출시했다.
지중해를 상징하는 것들을 후각적 기억으로 재현하고 프랑스 아티스트 매튜 코세(Matthieu Cosse)와 협업을 통해 자유로운 색감의 삽화에 담았다.
그리스어로 태양을 의미하는 ‘ilios’로부터 유래된 이름인 ‘일리오’의 향은 지중해 연안을 상징하는 백년초 열매를 베이스로 베르가못, 아이리스 및 자스민 향이 어우러져 꽃과 과일나무의 중독성 강한 향을 표현했다. 특히 여름철에 잘 어울리는 향으로 은은하고 산뜻하게 사용하기 좋은 ‘오 드 뚜왈렛’과 카멜리아 오일을 함유해 윤기나는 머릿결을 만들어주는 ‘헤어 미스트’의 두 가지 제품으로 출시되어 여름철 필수 아이템으로 추천한다.
여름이라는 계절적 특성이 연상되는 신선하고 새큼한 ‘레몬그라스’ 향의 ‘시트로넬 캔들’은 해가 진 여름 야외에서 저녁 시간을 즐기기에 이상적인 제품으로 여름철 홈 프래그런스 아이템으로 추천한다. 시트러스한 레몬그라스가 버베나, 네롤리, 오렌지 블라썸과 만나면서 더욱 생기 넘치고 빛나는 여름 밤을 즐길 수 있도록 도와준다. ‘시트로넬 퍼퓸드 캡슐’도 함께 출시되며 플러그 디퓨저, 차량용 디퓨저의 리필용 캡슐로 사용 가능하다. ‘시트로넬 캔들’은 190g의 클래식 사이즈와 1.5kg의 자이언트 사이즈 두 가지로 출시되며, ‘시트로넬, 베르베인느, 훼이으드라반드 70g 캔들 3종 세트’ 제품도 출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