젠더를 구분하는 일이 이 시대에 얼마나 무의미한 일이겠냐만은 그럼에도 불구하고 지금 많은 사람들이 ‘구씨’에 열광하는 이유는 남성성에 대한 갈증이 있기 때문 아닐까.
젠더리스 향수 바이레도에서는 지금 이 갈증을 해갈할 ‘미스터 마블러스(Mister Marvelous)’ 리미티드 에디션을 재출시한다. 자신감과 카리스마를 지닌 남성성을 표현한 향기로 끊임없는 재출시 요구에 힘입어 다가오는 6월, 새로운 캠페인 비주얼과 함께 ‘미스터 마블러스’를 전 세계 한정 수량으로 다시 한 번 선보인다.
‘미스터 마블러스’ 캠페인은 슈퍼볼 챔피언 오델 베컴 주니어와 함께 한다. 그는
“슈퍼볼에서 우승하고, 아버지가 되고,
30대가 되었을 때의 행복감을 떠오르게 해주는 향”
이라고 애정을 표했다.
산뜻한 시트러스와 다크한 우드 향의 조합이 매력적인 제품으로 탑노트를 이루는 카리스마 넘치는 귤잎과 달콤한 네롤리 꽃 향이 대나무와 그린 라벤더의 상쾌함과 만나 여름의 싱그러움을 완성한다. 이렇게 완성된 창의적인 향에 앰버와 스파이시한 시더우드가 더해지며 깊은 여운을 남긴다.
남녀 누구라도 좋으니 이 시대를 사는 사람에게 향으로 나마 자신감이라는 최면을 걸어줄 ‘미스터 마블러스’.
매력적인 현대인을 위한 향, 한정판 ‘미스터 마블러스 오드퍼퓸’은 오는 6월 도산 플래그쉽 스토어와 전국 바이레도 백화점 매장 그리고 SI 빌리지(sivillage.com)에서 만나 볼 수 있다.
6월 9일 출시 예정으로 100ml 34만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