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이 되면 향수 고민이 이만저만이 아니다. 너무 무거운 향은 뿌리자 마자 온수로 샤워한 듯한 기분이 들고, 어설픈 비누 향의 향수는 땀냄새와 바라지않는 시너지 효과를 불러 일으키기 때문이다.
이런 여름의 고민을 ‘디에스앤더가(D.S.&DURGA)’가 덜어줄 전망이다. 무더위가 찾아온 7월을 맞아 계절과 어울리는 향수 ‘그레이프프룻 제너레이션(GRAPEFRUIT GENERATION)’을 제안한다.
싱그럽고 활기찬 느낌의 시트러스 아로마 계열 제품으로 더위에 지친 몸과 마음에 생기와 활력을 선사해주며 나만의 유니크한 감성을 찾는 사람에게 추천한다.
자몽 껍질의 상큼한 향기로 첫 노트가 시작되어 산사나무 꽃과 튜베로즈의 조합이 은은하면서 부드러운 향을 이룬다. 그리고 달콤하면서 쌉싸래한 그레이프프룻과 중독성 있는 머스크 향이 어우러져 제품 특유의 다채로운 향기를 느낄 수 있다.
디에스앤더가의 ‘그레이프프룻 제너레이션(GRAPEFRUIT GENERATION)’은 갤러리아 백화점 압구정 EAST, 분더샵 청담, 시코르 홍대점 그리고 SI 빌리지(sivillage.com)와 갤러리아몰에서 구매 가능하다.
디에스앤더가(D.S.&DURGA)
그레이프프룻 제너레이션(GRAPEFRUIT GENERATION) 오 드 퍼퓸
50ml, 229,000 원, 100ml 329,000 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