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일리시한 청소 용품을 찾았을 때의 줄거움을 딥티크가 안겨준다면 더 없는 기쁨이지 않을까.
오 드 퍼퓸, 오 드 뚜왈렛, 향초 및 향수 오일 디퓨저 제품을 넘어 고급 프랑스 향수 브랜드 딥티크(Diptyque)가 최초의 가정용 청소 컬렉션을 선보인다. “라 드로게리(La Droguerie)”라는 이름의 이 컬렉션은 주방, 세탁실, 침실, 거실을 아우르며 “아름다움과 실용성, 그리고 환경을 존중하는 즐거움”이 따라올 예정이다.
“라 드로게리” 컬렉션의 제형은 99% 천연 또는 에코서트 인증의 생분해성 성분을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접시와 식기를 세척할 때, 기름기가 제거되고 뽀득뽀득하게 닦이는 순간 섬세한 오렌지 꽃 향이 새워 낟온다면 설거지를 하면서도 카타르시스를 느낄 수 있지 않을까. 이밖에 주방용 다용도 세정제는 기름기 제거 및 석회질 제거의 기능에 라벤더, 삼나무 및 무화과나무 향의 독특한 아로마를 추가로 안겨준다.
메종 딥티크의 조향사 올리비에 페슈(Olivier Pescheux)는 디테일에 관한 제품 출시도 놓치지 않았다. 묵직항 패출리 향의 “가죽 및 목재 케어 로션”과 부케 향의 “섬유 유연제” 등이 선택을 기다리고 있다. “라 드로게리” 컬렉션의 마무리는 냄새 분자를 제거하는 데 사용되는 신선한 바질, 민트, 으깬 토마토 잎 향으로 특별히 제조된 “향 방지 캔들”에서 화룡점정을 이룬다.
패키지 또한 상자나 제품 설명서가 별도로 제공되지 않으며 100% 재활용 가능한 병에 포장하였다.
딥티크의 가정용 청소 컬렉션 “(라 드로게리La Droguerie)” 는 딥티크에서 구입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