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Aug 31, 2022
3359 Views

입생로랑 뷰티의 새로운 앰버서더 공개

떠오르는 뮤지션, 릴 나스 엑스 발탁

Images & Photos Courtesy of
YSL

News
Aug 31, 2022
3234 Views

독보적인 개성과 파격적인 패션 행보로 화제를 불러일으키는 뮤지션 릴 나스 엑스(Lil Nas X)가 입생로랑 뷰티(YSL Beauty)의 새로운 앰버서더로 발탁됐다. 앰버서더로 활약한 첫 번째 캠페인에서는 화려한 아이섀도와 볼드한 립 메이크업을 한 모습으로 존재감을 톡톡히 했다. 떠오르는 Z세대의 아이콘으로 불리는 릴 나스 엑스는 최근 28일 미국에서 열린 ’2022 MTV 뮤직 어워즈’(2022 MTV VMAs)에서 베스트 드레서로 꼽혀 주목을 받은 한편, 베스트 컬래버레이션을 수상하기도 했다.

입생로랑 뷰티는 새로운 엠버서더 릴 나스 엑스를 통해, 브랜드 소비자가 사회적 표준에 정의되지 않고 젠더의 한계를 깨는 아름다움을 포용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 전했다. 릴 나스 엑스 또한 “저를 포용해 주신 입생로랑 뷰티에게 감사의 인사 전합니다”라고 말하며 입생로랑 뷰티의 앰버서더가 된 소감을 밝혔다.

무대뿐만 아니라 일상에서도 고정관념을 뒤엎는 젠더리스 스타일로 세상과 소통하는 릴 나스 엑스는 입생로랑 뷰티의 새로운 앰버서더로 합류하며 계속해서 빛을 발휘할 것으로 예상된다. 앞으로 입생로랑 뷰티의 신제품 캠페인을 포함해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며, 브랜드를 위한 미공개 트랙을 공개할 예정이다.

  • 입생로랑 뷰티
  • 릴 나스 엑스
  • YSL
Particle Newsletter
이름이 입력되지 않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