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Sep 13, 2022
3228 Views

전세계에 집을 소유할 수 있는 시스템 낫 어 호텔의 새로운 공간

이번에 내집 마련의 꿈을 꾸게할 장소는 이시가키다

Images & Photos Courtesy of
NOT A HOTEL

News
Sep 13, 2022
3229 Views

별장 및 세컨드 하우스로서 특화되어 개발된 「NOT A HOTEL」. 연간 30일 단위로 구매할 수 있으며 구매자가 등기로 하여 부동산 자산으로 소유할 수 있다. 또한 친구들과 쉐어하여 구매가 가능하고 유지 및 보수에 대한 걱정을 개인이 하지 않아도 된다. 이런 독특한 시스템으로 주목받고 있는 낫어호텔의 새로운 공간 「낫어호텔 이시가키(NOT A HOTEL ISHIGAKI)」는 건축가의 후지모토 장스케가 참가하는 등, 명성이 높은 건축가가 동참했다. 

 

이번 건축물의 컨셉은 “사이즈도 컬러도 양복을 선택하는 자유로움”에 있다. 엄선된 실내 공간은 S·M·L의 사이즈 중 선택할 수 있으며 실내 또한 내츄럴과 블랙 중 선택할 수 있다. 모든 방의 공통점을 꼽으라면 멋진 조경이 보장된다는 점. 풍경과 연결되는 삼각 지붕의 거실 및 다이닝이 구비되어 있고 거실에는 독서에 몰두하거나, 느긋한 시간을 제공하는 소파 등이 배치된다.

실내에 들어가는 인테리어 소품은 화이트 마운티어링(White Mountaineering) 등 다양한 브랜드에서 활약하고 있는 아이자와 요스케 디자인의 텍스타일이 사용된 <프리츠 한센(FRITZ HANSEN)>의 그랑프리 체어가 예정되어 있다. 멋진 공간과 훌륭한 경치가 함께 조화를 이뤄 특별한 공간이 완성될 전망이다. 

 

「NOT A HOTEL」의 스탠다드를 담은 실내는, 아이자와 씨 본인이 카루이자와와 도쿄, 2 거점 생활을 하는 가운데의 눈치채나 고집을 흩뿌린 “딱 좋은 생활”을 실현한다. 우선은 사계 풍부한 경승의 땅, 키타카루이자와를 무대로 시작하고, 건축하는 장소는 「NOT A HOTEL」이 준비하는 토지에서의 전개에 가세해 희망의 토지에, 자택이나 별장으로서 건축할 수도 있다 그렇다. 판매 개시는 2023년 3월부터 예정되어 있다.

 

이번 낫 어 호텔은 8월 2일, 멤버십에 한해 NFT를 통해서 1차 판매한 결과 약 1시간 만에 매진된 바 있다. 2차 판매는 향후 공식 웹사이트를 통해 발표할 예정이지만 10월 1일부터 가격 공개와 함께 웨이팅 리스트를 등록할 수 있다. 입주는 약 2023년 3월로 예정되어 있다. 이밖에 현재 건설이 진행되고 있는 칭다오, 오키나와현 이시가키지마, 수상, 나스 등 각지에 건설하는 새로운 프로젝트도 발표도 눈여겨 볼 것. 

  • NOT A HOTEL
  • 낫 어 호텔
Particle Newsletter
이름이 입력되지 않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