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지 야먀모토(Yohji Yamamoto)와 아디다스(adidas)가 함께 이끄는 브랜드 Y-3가 최초의 컬래버레이션 컬렉션을 발표했다. 바로 런던의 스트리트 웨어 레이블인 팔라스 스케이트보드(Palace Skateboards)가 협업의 주인공.


이번 협업 컬렉션에는 리버서블 재킷과 리버서블 레드 로즈 패딩 재킷, 그래픽 셔츠, 트랙 셋업, 블레이저 등 기능에 초점을 맞춘 아이템들을 만나볼 수 있다. 생기 넘치는 색조로 제공되는 컬렉션은 클래식한 화이트와 블랙 컬러웨이로 구성되어 있으며 라임 그린, 다크 블루, 레드 등의 액센트 컬러가 함께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컬래버레이션을 기념하기 위해 Y-3와 팔라스 스케이트보드의 재치가 묻어난 캠페인도 함께 공개되었다. 캠페인에는 축구의 아이콘 지네딘 지단(Zinedine Zidane)과 팔라스 스케이트보드 팀 소속이자 아디다스와 꾸준히 협업 스니커를 제작해온 루카스 푸이그(Lucas Puig)가 등장한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22FW 시즌에 맞춰 출시되는 Y-3 x 팔라스 스케이트보드 컬렉션은 11월 11일부터 만나볼 수 있다. 팔라스 스케이트보드의 매장 및 아디다스의 컨펌드(Confirmed) 앱을 통해 출시될 예정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