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한 몸과 마음의 균형을 뜻하는 웰니스(Wellness)를 지향하는 스포티 앤 리치(Sporty&Rich)가 아디다스 오리지널스(Adidas Originals)과 협업한 컬렉션을 선보인다.
스포티 앤 리치는 90년대 럭셔리 스포츠웨어에서 영감을 받은 이지 웨어를 출시하고 브랜드의 설립자이자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에밀리 오버그(Emily Oberg)의 건강한 라이프스타일 정신에 중점을 둔 메시지를 전달하고 있다. 건강한 아름다움을 강조하는 스포티 앤 리치와 실용적인 스포츠 웨어를 대표하는 아디다스 오리지널스의 만남은 제품군이 무엇이라도 반가울 따름이다.
컬렉션은 그린, 버건디 색상으로 액센트를 준 의류를 비롯해 세 가지 신발으로 구성되었다. 신발은 아디다스의 상징적인 실루엣 삼바 OG, 스탠 스미스, 캠퍼스 80s에 창의적인 감각을 더한 디자인으로 스포티 앤 리치의 경쾌한 무드를 느낄 수 있다. 특히 신발 끈 고리에는 아디다스 오리지널스의 심볼이 들어간 진주 링이 달려있어 협업의 가치를 빛낸 모습이다. 의류는 집업, 티셔츠와 같은 색상의 트랙 팬츠로 구성된 셋업으로 이루어져 운동복으로 활용하거나 일상복에 믹스 매치하기 좋은 데일리 아이템을 제안한다.
출시일은 11월 22일. 아디다스 컨펌드(confirmed)앱 및 스포티 앤 리치 온라인 스토어에서 출시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