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 앞으로 다가온 연말 시즌을 맞아 고마운 사람들에게 마음을 전할 선물, ‘홀리데이 기프트 세트’와 ‘다크 럼 수퍼 캔들’ 추천한다. 페이스-바디-헤어-홈케어와 프래그런스 라인을 전개하는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멜린앤게츠(MELIN+GOETZ)’가 제안하는 올해 홀리데이 기프트 세트는 베스트셀러 제품들을 모은 여섯 가지 세트로, 남녀 모두 겨울철에 사용하기 좋은 제품들로 구성했다.
케어가 필요한 피부와 고민 부위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 홀리데이 기프트 세트는 멜린앤게츠의 시그니처 스킨케어 트리오로 이루어진 ‘세이빙 페이스 홀리데이 세트’와 손과 입술을 보호해 줄 에센셜 2종 세트 ‘인 굿 핸즈 홀리데이 세트’, 누구에게나 선물하기 좋은 핸드+바디 워시로 구성된 ‘메이킷 어 홀리데이 세트’를 포함했다. 이 밖에 흙 내음의 스모키함을 풍부하게 담은 캔들 ‘겟 릿 홀리데이 세트’, 따뜻하면서도 상쾌한 향의 ‘바이시즈 퍼퓸 오일 듀어 홀리데이 세트’ 및 겨울철 꼭 필요한 수분과 영양 보호막을 제공해 주는 ‘립 서비스 홀리데이 세트’로 연말에 어울리는 다채롭고 유용한 선물을 제안한다.
그윽한 갈색 빛의 용기 디자인이 매력적인 ‘다크 럼 수퍼 캔들’은 공간에 연출하여 감성적인 무드를 전달할 홈 프래그런스 제품으로, 기존 67g에서 780g 대용량으로 사이즈가 업그레이드된 리미티드 에디션. ‘다크 럼’ 향은 잘 익은 자두와 산뜻한 베르가못의 달달한 향이 주를 이루며 가죽 노트와 럼 그리고 크리미한 우유가 더해져 추운 겨울을 포근하게 채울 연말 선물로 가치를 더한다.
한정판으로 만날 수 있는 멜린앤게츠 ‘홀리데이 기프트 세트’와 ‘다크 럼 수퍼 캔들’ 리미티드 에디션은 입점 백화점 매장 및 시코르 등 오프라인 스토어와 온라인 스토어, 카카오 선물하기에서도 구매 가능하다. 가격은 3만 2천원부터 22만원 대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