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담동, 한남동에 가면 꼭 방문해야 할 패션 플레이스로 자리잡은 비이커(BEAKER)가 새로운 소식을 알렸다. 론칭 10주년을 맞아 성수동에 새로운 플래그십 스토어를 오픈한다는 것.
성수동에 새로이 자리를 잡은 비이커 플래그십 스토어는 ‘Glittering Youth(빛나는 청춘)’을 컨셉으로, 성수동의 변화를 이끌고 있는 청춘들의 무한한 가능성을 통해 성수동에 흩뿌려져 있는 우리의 과거, 현재, 그리고 미래를 비추어 볼 수 있는 공간을 목표로 만들어졌다. 이를 위해 동시대 가장 주목받는 아티스트 이광호와 손을 잡고 그 비전을 실체화 했다. 매장 중심을 관통하는 빛의 기둥과 그곳에서 떨어져 나온 광물들이 박혀있는듯한 커스텀 월로 구성된 공간, 유약을 바른 타일, PVC와 3D 프린팅 기법을 이용해 만들어진 오브제 등 매장 전체에 쓰인 요소를 통해 반짝이는 젊음의 순간을 구현했다.
한편 오픈을 기념해 비이커 성수 플래그십 스토어에서는 비이커의 오랜 파트너이자, 현재 패션신에서 사랑받고 있는 오라리(AURALEE), 엔지니어드 가먼츠(ENGINEERED GARMENTS), 이스트로그(EASTLOGUE) 등 국내외 브랜드들과 함께 만든 비이커 성수 익스클루시브 상품들로 선보일 예정. 문화를 연결하고 융합할 비이커의 새로운 행보를 기대해보자.
BEAKER SEONGSU
서울시 성동구 연무장길 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