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Mar 14, 2023
3398 Views

푸마 x 발란사, ‘2-ARCHES’

러닝 컬렉션 기념 러닝 이벤트도 전개한다

Images & Photos Courtesy of
PUMA

News
Mar 14, 2023
3426 Views

푸마(PUMA)가 부산의 서브컬처 편집샵 ‘발란사(SOUNDSHOP BALANSA)’와 협업 한 첫 번째 컬렉션을 출시한다.

 

푸마X발란사 컬렉션은 우리의 움직임을 만들어내는 두 다리를 의미하는 ‘2-ARCHES’라는 컨셉 하에 ‘나만의 길, 나만의 방식으로’를 테마로 푸마의 대표 러닝화 프랜차이즈인 ‘나이트로(NITRO)’ 제품군과 함께 다양한 어패럴을 선보인다. 스피드나 파워를 강조했던 기존의 러닝 캠페인과는 달리 발란사가 지닌 사운드샵이라는 정체성을 가미해 새롭고 독창적인 컨셉의 러닝을 표현했다. 푸마는 올해 발란사와의 지속적인 협업을 통해 러닝뿐만 아니라 스타일까지 아우르는 색다른 무드의 컬렉션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첫 번째 컬렉션은 푸마의 러닝화 프랜차이즈인 ‘디비에이트 나이트로 2(Deviate NITRO 2)’와 ‘리버레이트 나이트로 2(Liberate NITRO 2)’ 두 가지를 선보인다. 각각 옐로우와 블랙 색상으로 출시되며 푸마의 러닝 헤리티지와 발란사의 빈티지한 무드를 살렸다. 어패럴은 스트릿 감성을 담아낸 윈드 브레이커 및 팬츠 셋업과 아이코닉한 디자인의 그래픽 티셔츠, 그리고 러닝에 적합한 퍼포먼스 티셔츠와 쇼츠로 구성됐다. 신제품 러닝화를 구매하는 고객 대상으로 한정판 푸마x발란사 짐색을 증정하는 소비자 프로모션도 진행된다.

 

이와 함께 러닝 컬렉션 출시를 기념해 부산 지역 러너와 함께 하는 러닝 이벤트도 전개한다. 부산에서 활동하는 러너 약 20여 명을 선정해 부산 전포동 발란사 매장 주변을 함께 뛰는 러닝 이벤트를 진행하며, 참가자들에게는 이번 컬렉션 제품을 포함한 다양한 아이템을 증정한다. 신청 방법은 푸마 공식 인스타그램(@puma_kr)에서 확인 가능하다.

 

푸마와 발란사 컬래버레이션 컬렉션은 푸마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구매할 수 있다.

Particle Newsletter
이름이 입력되지 않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