햇볕이 강렬해지는 계절을 맞아 글로벌 선케어 브랜드 아넷사가 혁신적인 선케어 아이템, 신제품 ‘데이 세럼(DAY SERUM) SPF50+, PA++++’을 선보인다. 자외선에 대비해야 하는 시점에 희소식이 되어줄 신제품이 출시하는 것.
강인한 생명력을 지닌 스피룰리나의 광합성 원리에서 착안한 선 듀얼 케어 테크놀로지™가 자외선 차단은 물론 빛의 긍정적인 에너지를 활용한 안티에이징 케어 효과*까지 선사하는 탁월한 제품이다. 세럼 타입의 선케어 제품으로, 풍부한 영양감이 담긴 가벼운 세럼 텍스처가 촉촉하고 실키한 마무리감을 선사한다. 이밖에 라이트-핑크 컬러의 톤업효과와 메이크업 프라이머까지 탑재한 선크림이 자외선 차단을 넘어 매끄럽고 깨끗한 스킨퍼펙팅 효과를 연출해주고 베이스 메이크업의 지속력까지 높여준다.
안티에이징 케어 효과, 피부치밀도, 보습력 개선에 도움을 주는 아넷산의 혁신적인 선케어 아이템 ‘아넷사 데이 세럼 SPF50+, PA++++’는 아넷사 공식 온라인 스토어 및 시코르, 올리브영 등 다양한 온/오프라인 채널에서 구매할 수 있다.
* 4주 사용 결과, KC피부임상연구센터, 만 40~60세 여성 20명 대상 (2022.10.20~2022.11.18)(개인차가 있을 수 있음)
https://brand.naver.com/aness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