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르나세티의 2022 아웃도어 컬렉션 중에서도 총 6가지의 피스를 선별하여 국내 최초로 소개한다. 아라 솔리스 테이블 (Ara Solis Table) 은 원형 테이블로 테이블 베이스가 마치 고전 건축의 기둥 디자인을 연상케 한다. 포르나세티의 아틀리에에서 수작업으로 레이저 커팅 기술을 적용하여 섬세하게 만들어졌으며 야외 생활에도 적합한 가구로 제안한다. 포르나세티 솔리타리오 테이블은 독특한 테이블 상판이 돋보이며 레이저 커팅 기술이 섬세하게 적용되었다.
암체어는 스테인리스 스틸 소재로 제작되었으며 10 꼬르소 꼬모 서울은 화이트 베이스에 포르나세티 특유의 아름다운 패턴이 돋보이는 패브릭 쿠션이 적용된 디자인을 제안한다. 한편 가벼운 무게의 스테인리스 스틸로 제작된 캐피텔룸 체어는 직선의 깔끔한 라인이 돋보이며, 포르나세티 특유의 스타일을 잘 드러내며, 보다 현대적인 포르나세티 스타일을 제안한다. 화이트와 밝은 옐로우 컬러로 입고되었다.
아웃도어 컬렉션 외에도 포르나세티의 아이코닉한 가구, 소품을 팝업에서 만나볼 수 있다.
포르나세티의 장인 정신과 고도의 기술을 엿볼 수 있는 페인팅으로 완성된 스툴, 거울, 포르셀린 아이템은 공간에 고급스러운 포인트를 더해주는 아이템을 제안한다. 일상에서 편리하게 활용할 수 있는 트롤리 외에 포르나세티의 프래그런스 라인, 패브릭으로 제작된 쿠션도 살펴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