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Jun 7, 2023
3185 Views

딥 다이브, Dior Men’s Resort 2024.

Images & Photos Courtesy of
Dior

News
Jun 7, 2023
3165 Views

킴 존스의 디올(@dior), 2024 맨 리조트 컬렉션을 공개했다. 레이 페트리의 1980년대 버팔로 스타일을 클래식한 프렌치 실루엣으로 재해석한 이번 남성 리조트 2024 컬렉션에는 스타일리스트의 시작, 영국의 아이콘 레이 페트리에 대한 경의가 담겼다.

 

컬렉션은 박시하고 젠더리스한 실루엣을 중심으로 전개된다. 폼 핏 블레이저, ‘CD’ 버클 벨트, 버팔로 스타일의 스커트에 존경을 표하는 하이브리드 킬트, 그리고 밀리터리 룩에서 차용한 체크무늬 재킷을 통한 대조가 두드러진다. 트렌치 코트 아래에는 케이블 니트 풀오버와 컷 아웃 셔츠를 매치했다. 빈티지한 컬러의 데님 워크웨어는 런던의 노동자 유니폼을 기념한다.

 

레이 페트리의 1980년대 버팔로 스타일을 클래식한 프렌치 실루엣으로 재해석한 킴 존스는 컬렉션에 대해 “레이 페트리는 사진작가, 영화 제작자, 가수 등 넓은 집단의 핵심 인물이었다. 당시 사진들은 지금도 현대적이며, 스커트를 가장 남성적인 아이템으로 보이게 만든다”며 “젊은 시절 하이패션과 빈티지를 혼합한 런던 스타일을 가장 처음 접한 곳이 버팔로였기에 주목했다”는 코멘트를 남겼다.

 

디올 맨 리조트 2024 컬렉션, https://www.instagram.com/dior/ 에서 자세히 살펴보자.

뜨거워진 계절의 스타일을 채워줄 것이다.

  • Kim Jones
  • Dior men
  • dior
Particle Newsletter
이름이 입력되지 않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