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엔 5일 빼고 매일 비가 온다는 얘기, 들어보셨나요?
파티클 매거진에서 함께 눅눅한 장마철을 상쾌하게 극복할 수 있는 아이템을 소개합니다.
헌터(Hunter) / 오리지날 플레이 클로그
비 오는 날 신발이 고민이라면, 신고 벗기 편하고 방수까지 되는 레인 부츠의 대명사 헌터의 클로그를 선택하세요.
베이직한 디자인으로 어떤 옷과 함께해도 어울립니다.
9만9천원.
락피쉬 웨더웨어(Rockfish Weatherwear) / RIPSTOP WIND&RAIN PROOF COAT
깊은 후드, 립스탑 디테일이 갖춰진 가볍고 통기성 좋은 락피쉬 웨더웨어의 레인코트. 비가 오지 않아도 고민없이 걸치기 좋은 일상적인 소재와 디자인으로, 비오는 날에도 산책을 놓칠 수 없다면 선택하세요.
24만4천원.
노스페이스(The North Face) / Module Umbrella
부분 수리가 가능한 ‘모듈 우산’ 일상에서 파손되기 쉬운 원단, 살대, 중봉 등의 구성품을 스스로 분해 및 수리할 수 있는 제품. 원단은 리사이클 나일론을, 본체는 알루미늄과 FRP 소재를 활용해 경량성과 내구성을 모두 겸비했습니다. 이제 비닐우산 말고, 오래 쓸 수 있는 우산과 함께 매년 장마를 맞이해보세요.
8만6천원.
안티톡스(antitox) / 클린 바디티슈
캠핑, 등산, 운동 그리고 쏟아지는 비가 내린 뒤 샤워가 필요한 순간, 클린 바디티슈 한 장으로 몸을 닦아주면 샤워한 듯 깔끔한 기분을 느낄 수 있습니다.
1만4천원.
논픽션(NONFICTION) / OPEN ARMS 바디워시
뜻하지 않게 비를 맞았다면, 논픽션 시트러스 향을 그대로 담아낸 젤타입 바디워시로 피로까지 씻어내 주세요. 풍성한 거품이 지나간 후 남은 세련된 향기는 오랜 시간 함께합니다.
3만8천원.
이솝(Aesop) / 프톨레미 아로마틱 캔들
장마철로 습한 실내 공간을 효과적으로 환기할 수 있는 향초, 시더, 사이프러스 그리고 베티버 노트가 어우러져 고대 숲을 연상시키는 아로마 향으로 기분까지 환기할 수 있습니다.
13만5천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