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Jul 7, 2023
3143 Views

간결한 미래, 컨버스 X 어 콜드 월*

실용주의에서 영감 받은

Images & Photos Courtesy of
CONVERSE, A-Cold-Wall*

News
Jul 7, 2023
3261 Views

컨버스(CONVERSE), 영국 럭셔리 브랜드 어 콜드 월*(A-Cold-Wall*)과 콜라보레이션 신제품을 출시한다.

 

컨버스 X 어 콜드 월*은 어 콜드월*만의 컨셉추얼한 비전을 바탕으로 미래지향적이면서도 미니멀한 스타일을 보여는 지속적인 협업으로 많은 관심을 받았다. 이번 컬렉션은 스트릿 스타일을 실용적이고 아방가르드한 스타일로 재해석 하였으며 어 콜드 월*만의 독창적인 디테일을 더해 아이코닉한 척 70와 어패럴 컬렉션을 선보인다.

 

‘컨버스X 어 콜드 월* ‘척 70’는 로우탑 실루엣에 캔버스 어퍼가 전체적으로 하드 왁스 처리된 디자인으로, 독특한 재질과 기능적인 내구성을 제공한다. 반투명하게 디자인 된 폭싱, 라이선스 플레이트, 토 캡은 클래식 척의 빈티지한 멋을 한층 더 살렸다.

또한 핸드 스티치로 제작된 육각형 형태의 텅 양쪽에는 어 콜드 월*과 컨버스 로고가 프린트되어 어 콜드 월 만의 독창적인 스타일을 더했다. 이외에 측면에 더해진 콜라보레이션 우븐 라벨, 힐에 음각 처리된 히든 로고, 콜라보레이션 삭라이너 등 다양한 디테일을 찾아 볼 수 있으며 컬러는 그린과 다크 사파이어총 두 가지로 출시된다.

 

컨버스 X 어 콜드 월* 은 실용주의에서 영감 받은 어패럴 컬렉션도 함께 선보인다.

‘컨버스 X 어 콜드 월* 티셔츠’는 모던한 핏에 복잡하고 각진 의상 구조와 디테일이 특징으로 정면에는 지그재그의 데코 스티치, 후면엔 더블 니들 스티치 디자인이 적용되었다. 왼쪽 소매와 후면에 긴 스트립 로고뿐만 아니라 정면 양쪽에 각 브랜드의 로고까지 모두 빛을 반사하는 소재로 프린트되어 있는 것이 특징이다.

 

컨버스X 어 콜드 월* 쇼츠는 티셔츠와 마찬가지로 빛을 반사하는 프린트의 그래픽이 돋보이는 제품이다. 비스듬히 기운 측면 솔기라인, 스판덱스 프렌치 테리 소재, 히든 지퍼 포켓 등 실용적인 디테일로 활동성을 제공한다.

 

컨버스 X 어콜드 월* 콜라보레이션은 7월 11일,

온라인은 컨버스 닷컴오프라인은 컨버스 홍대카시나 성수케이스스터디 청담웍스아웃 라이즈에서만나   있다

Particle Newsletter
이름이 입력되지 않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