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Jul 17, 2023
3199 Views

유니클로, 로저 페더러의 전 세계 도시 여행기

‘로저와 함께하는 24시간(24 Hours with Roger)’

Images & Photos Courtesy of
UNIQLO

News
Jul 17, 2023
3523 Views

유니클로(UNIQLO)가 자사 글로벌 브랜드 앰버서더, 로저 페더러(Roger Federer)가 전 세계를 여행하면서 생긴 에피소드를 담은 ‘로저와 함께하는 24시간(24 hours with Roger)’의 첫 번째 영상인 뉴욕 편을 공개했다.

‘로저와 함께하는 24시간’은 평소에 그가 방문하고 싶었던 글로벌 도시의 특별한 장소를 소개하는 등, 선수 시절에는 바쁜 일정으로 도시를 즐기기 어려웠던 로저 페더러의 특별한 여행기를 담고 있다. 또한, 유니클로의 일상복 라이프웨어(LifeWear)를 입고 뉴욕을 여행하면서 예기치 못한 상황과 분위기에서도 자신의 멋진 모습을 잃지 않는 로저 페더러를 만나볼 수 있다.

유니클로는 ‘로저와 함께하는 24시간’의 첫 번째 영상으로 로저의 뉴욕 방문기를 지난 7월 14일 전 세계에 공개했다. 이번 영상은 테니스의 마스터이자, 예술 애호가, 다재다능하며 호기심이 넘치는 로저 페더러가 유서 깊은 도시 뉴욕의 명소 4곳을 소개하는 이야기로 이루어져 있다. 문화, 음식, 스타일 그리고 스포츠 등 지금까지 본 적 없는 로저의 새로운 모습과 세계 최고의 도시 뉴욕에 대한 그의 독특한 시선을 담아냈다.

첫 번째 에피소드에서 로저 페더러는 야외 체스 명소로 알려진 뉴욕 맨해튼의 콜럼버스 파크에서 체스 신동 타니 아데우미(Tani Adewumi)와 함께 특별한 체스 경기를 펼친다. 테니스와는 또 다른 매력을 가진 체스 게임을 하며 오랜만에 긴장감을 느끼는 로저 페더러의 모습을 엿볼 수 있다. 이후, 뉴욕의 인기 식당인 스카스 피자(Scarr’s Pizza)를 방문해 사장으로부터 직접 피자를 만드는 방법을 배우며 즐거운 시간을 보낸다.

또 다른 에피소드에서는 평소 예술에 조예가 깊었던 로저 페더러가 뉴욕현대미술관(MoMA)을 방문해 모네(Monet)가 아꼈던 작품인 ‘수련(1914-16)’을 감상한 후, 미술관의 최첨단 기술을 엿볼 수 있는 작업 공간을 방문하는 특별한 기회를 가졌다. 이어서, 그는 테니스 교육 센터인 캐리 리즈 센터(Cary Leeds Center)를 깜짝 방문해 어린 선수들과 일일 레슨을 진행한다. 로저와 함께 코트에서 테니스를 친다는 사실에 감격한 아이들의 모습을 만날 수 있다.

로저 페더러는 “뉴욕의 활기찬 에너지와 문화적 다양성을 소개하고자 ‘로저와 함께하는 24시간’ 뉴욕 편을 제작하기로 했다. 새로운 친구들을 만나고, 새로운 기술을 배울 수 있어 기뻤다. 무엇보다도 팬들에게 특별한 감사의 인사를 전할 수 있어 뜻깊은 시간이었다. 이번 영상뿐만 아니라 앞으로 여행하게 될 도시들도 기대해 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로저와 함께하는 24시간’ 뉴욕 편은 유니클로 홈페이지와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www.uniqlo.com/24hourswithRoger/

  • Roger Federer
  • UNIQLO
Particle Newsletter
이름이 입력되지 않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