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우미우(Miu Miu)는 2023년 가을/겨울 컬렉션 캠페인, ‘미우미우 라이브!(Miu Miu Live!)’를 공개했다.
미우미우 라이브는 지금 여기에 존재하는 현재와 완벽한 미래 사이, ‘일시적이고 일상적인’ 회색 음영의 공간과 ‘어디에나 있고 어디에도 없는’ 개념적 공간에서 펼쳐졌다.
온에어 조명에 빗대어 세계 안팎에 존재하는 이들의 혼돈을 표현한 ‘미우미우 라이브!(Miu Miu Live!)’는 모델 아멜리아 그레이(Amelia Gray Hamlin), 배우 엠마 코린(Emma Corrin), 미아 고스(Mia Goth), 싱어송라이터 에델 케인(Ethel Cain)과 함께했다.
캠페인 룩에 등장한 룩에서도 미우미우가 함축적으로 담아낸 의도된 혼돈을 포착할 수 있다. 그 예시는 겉으로 드러나게 착용한 타이즈와 페티코트, 시그니처 팬티, 이와 대조되는 오버사이즈의 울 재킷과 펜슬스커트, 여러 겹 레이어드한 레더 재킷을 통해 일반적으로 숨겨져 있던 아이템 같은 것.
보편적 진실과 기존 질서에 의문을 던지는, 미우미우의 이번 캠페인을 이미지를 통해 만나보자.
Miu Miu Fall/Winter 2023 campaign, ‘Miu Miu LIVE!’
https://www.miumiu.com/kr/ko/miumiu-club/campaigns/fw-23-miu-miu-live.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