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디다스 오리지널스(adidas Originals)가 펑크 브랜드 “99%IS-(나인티나인퍼센트이즈)”의 바조우와 함께 ‘NMD S1 BAJOWOO’를 8월 10일 발매한다. 바조우와의 협업은 서울을 기반으로 활동하는 아티스트 및 브랜드와 함께 서울이 가진 역사, 문화, 패션, 그리고 그 시대를 대변하는 스토리를 제품을 통해 보여주는 CITY OF SEOUL프로젝트의 일환이다.
NMD S1 BAJOWOO는 장르와 한계를 구분 짓지 않는 대담한 실루엣의 NMD S1에 바조우만의 디자인 아이덴티티로 펑크 컬쳐에 대한 리스펙트를 표현, ‘We are 「THE TI%MELESS」’ 라는 메시지와 함께 그의 철학인 ‘우리’, ‘1%’가 지닌 가치’를 전하고 있다.
이번 협업 대한 그의 고민과 열정은 NMD S1 BAJOWOO에 들어있는 슈 레이스 스타일링 아이템을 통해서도 엿볼 수 있다. 힐 탭의 웨빙까지 길게 감기는 슈 레이스와 99%IS- 로고가 들어간 펑키한 무드를 더해주는 8개의 스토퍼는 기존의 NMD S1과 차별화된 특별함을 선사한다.
더불어 오는 8일, 성수동에 위치한 Y173에서는 바조우와의 협업을 기념하는 ‘THE T1%MELESS’ MY WAY SHOW 가 진행될 예정이다. NMD S1 BAJOWOO는 8월 10일 아디다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 및 아디다스 주요 매장에서 발매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