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Oct 6, 2023
3201 Views

찰나를 간직하는 ‘라이카 소포트 2’

라이카의 하이브리드 즉석카메라

Images & Photos Courtesy of
Leica

News
Oct 6, 2023
3463 Views

라이카(Leica) 카메라에서 디지털의 찰나의 순간과 아날로그의 매력을 연결하는 즉석카메라 ‘라이카 소포트 2(Leica Sofort 2)’를 출시할 예정이다.

‘라이카 소포트 2’는 이전 모델, 소포트(Sofort)의 디자인과 품질에 강화된 기능과 성능을 더한 제품이자, 간결한 디자인과 가벼운 무게, 사용자 친화적인 메뉴와 직관적인 버튼 레이아웃으로 간편한 매력을 지닌 제품.

셀피 모드, 가로 모드, 최대 10cm까지 클로즈업이 가능한 매크로 모드 등 10가지 렌즈 옵션으로 상황에 따른 촬영이 가능하며 본인만의 감성을 더해주는 10가지 필름 옵션으로 즉석 사진을 더욱 쉽고 내 취향에 맞게 촬영할 수 있다.

또한, 촬영한 사진은 ‘Leica FOTOS’ 앱을 통해 스마트폰으로 즉시 전송할 수 있으며, 카메라 원격 제어, 앱의 갤러리에 저장된 다른 라이카 카메라 또는 스마트폰으로 촬영한 사진을 전송하여 간단하게 프린트할 수 있다.

일상생활에 적합한 이상적인 포터블 디자인,  ‘라이카 소포트 2’는 11월 10일부터 라이카 온, 오프라인 스토어 및 공식 딜러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레드, 블랙, 화이트 총 3가지 컬러로 출시될 예정이니, 내 취향의 카메라와 함께 어디서든 소중한 순간을 놓치지 않고 포착해보자.

Particle Newsletter
이름이 입력되지 않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