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Oct 11, 2023
3579 Views

#Particle_Pick 팀홀튼 국내 오픈 전, 시그니처 메뉴 미리 보기

더블더블, 프렌치 바닐라, 팀빗?

Text
Yoon, Dayoung
Images & Photos Courtesy of
Tim Hortons
Location
Tim Hortons

News
Oct 11, 2023
3508 Views

2023년 12월 신논현에 1호점을, 곧이어 선릉역에 2호점 오픈을 앞둔 팀홀튼(Tim Hortons)은 100% 프리미엄 아라비카 원두를 사용한 커피와 각종 스페셜티 음료, 도넛과 샌드위치 등 다양한 메뉴를 통해 풍부한 미식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60여 년의 시간을 차곡차곡 쌓아 어느덧 캐나다의 커피와 문화를 대표하는 브랜드로 자리 잡은 캐나다 커피 하우스 팀홀튼(Tim Hortons)의 시그니처 메뉴 5가지를 소개한다.

 

팀홀튼 오픈 전, 파티클 매거진에서 시그니처 메뉴 5가지를 미리 만나볼 것.

<브루 커피와 더블더블>

 

 

팀홀튼의 브루 커피는 언제나 갓 갈아내고, 신선하게 내리며 일정 시간이 지나면 버리고 새로 내리기 때문에 언제나 100% 프리미엄 아라비카 원두의 맛과 향을 느낄 수 있다. 또한 브루 커피는 팀홀튼의 또 다른 시그니처 메뉴인 ‘더블더블’ 커피의 베이스이기도 하다.

 

또 다른 시그니처 메뉴 ‘더블더블’은 나른한 오후, 달콤함을 충전해 줄 커피 메뉴이다. 갓 내린 신선한 브루 커피의 풍미에 달콤하고 크리미한 맛이 더해진 메뉴로, 취향에 따라 좀 더 연한 테이스트의 싱글싱글, 혹은 더욱 강렬한 트리플 트리플도 즐길 수 있다.

<팀홀튼 프렌치 바닐라>

 

 

팀홀튼의 따뜻한 음료를 대표하는 메뉴, 프렌치 바닐라는 달콤한 바닐라 향 카푸치노이다. 과하지 않은 단 맛과 부드럽고 풍부한 맛으로 마음까지 따뜻해지는 메뉴. 겨울 시즌 많은 사랑을 받을 커피.

<팀홀튼 아이스캡>

 

 

얼음 입자가 느껴지지 않을 정도로 곱게 갈린 자바 믹스와 시럽을 듬뿍 넣어 갈아 만드는 아이스 메뉴 ‘아이스캡’은 슬러시 형태의 시원한 음료로, 시원함과 달콤함이 입안 가득 퍼지는 것을 느낄 수 있다.

<팀빗>

 

 

매일 매장에서 직접 굽는 팀빗은 한입 크기의 동그란 모양이 특징으로, 다양한 종류의 맛과 색, 모양을 고르는 재미가 있다. 시즌에 따라 특별한 맛으로 선보여지며, 팀빗의 다양한 맛을 내 취향대로 한 상자에 담아 즐길 수 있다.

Particle Newsletter
이름이 입력되지 않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