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Oct 18, 2023
3191 Views

파리 중심부, LVMH의 장인 정신을 기리는 공간

2025년 개장 예정

Images & Photos Courtesy of
LVMH

News
Oct 18, 2023
3447 Views

LVMH(모엣 헤네시·루이 비통)가 패션과 문화적 혁신의 융합을 위해 파리의 중심부, 8구에 장인 정신을 기리는 공예 전문 공간을 개관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LVMH의 새로운 공간은, LVMH의 75개 중요 브랜드의 본질인 ‘장인 정신’을 보존하고 발전 가능성있는 새로운 인재를 발굴, 육성하기 위한 공간.

2014년, LVMH에서 신진 장인과 미래의 패션 산업 전문가를 육성하고 지원하기 위해 시작한 교육 프로그램, ‘Institut des Métiers d’Excellence’를 실제화한 공간이다.

또한 LVMH는 이번 공간을 통해 LVMH의 숙련된 장인 280명과 실제로 교류할 수 있도록, 일반인과 교육생을 막론한 모든 사람들에게 공간을 열어둘 예정이다.

이에 LVMH의 Métiers d’Excellence 개발 책임자, 알렉산드르 보켈(Alexandre Boquel)은 “이 공간은 모든 이에게 열려 있으며 여기에 들어오는 순간부터 신진 예술인, 일반인 또는 단순히 예술을 감상하는 사람이더라도 물리적이고 풍부한 장인 정신 제스처를 배울 것입니다. 또한 전통적인 장인 기술이 구식이라는 오해를 해소할 것입니다.”라고 덧붙였다.

내부 및 외부의 장인과 함께 진행될 워크샵까지 계획된 LMVH의 새로운 공간은 2025년 개장을 예정하고 있다.

Particle Newsletter
이름이 입력되지 않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