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Oct 31, 2023
3374 Views

‘탭샵바 도산’

엔트리 레벨 와인부터 그랑 크뤼까지 ‘탭’

Images & Photos Courtesy of
TAP SHOP BAR

News
Oct 31, 2023
3535 Views

와인 플레이스 ‘탭샵바TAP SHOP BAR’가 강남구 도산대로변에 ‘탭샵바 도산’을 오픈했다. 동대문, 청계천에 이어 세 번째 매장으로, 강남에 자리했다. 와인을 즉석에서 내려서 마시는 탭Tap, 천여 종의 와인을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샵Shop, 그리고 1년 내내 산지 직송 굴과 합리적인 가격의 페어링 요리를 맛볼 수 있는 바Bar가 결합한 탭샵바를 신사동에서도 만날 수 있게 된 것.

 

80여 종 와인을 시음할 수 있는 탭Tap에서는 엔트리 레벨 와인부터 그랑 크뤼까지 만날 수 있으며, 샵shop에는 전문가의 섬세한 큐레이션을 거친 1천여 종의 보틀 와인이 준비되어 있다. 탭에서 맛볼 수 있는 와인은 모두 샵에서 구매가 가능하며, 샵에서 구매한 와인은 가지고 나갈 수도, 탭샵바 공간에서 추가 비용 없이 마실 수도 있다.

 

같이 할 음식으로는  ‘오이스터 바’가 마련되어 있다. 통영 현지에서 탭샵바까지 매일 싱싱한 굴이 직배송되고, 이밖에 천안의 목장에서는 날마다 신선한 부라타 치즈를 만들어 공수되며 마리네이드 토마토, 블루베리 처트니와 바질 잎 한 장을 얹어 먹는 부라타 치즈 레시피는 탭샵바의 시그니처 메뉴다. 더불어한식 베이스의 22가지 요리를 바에서 만날 수 있다.

 

[탭샵바 도산]

▶ VENUE : 서울시 강남구 도산대로 150, 3층

  • TAP SHOP BAR
  • 탭샵바
  • 탭샵바도산
Particle Newsletter
이름이 입력되지 않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