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sent_by_Particle
약수역 근처 카페 투어 4
바쁜 일상 속 느긋한 시간을 보내고 싶다면, 목적지는 약수역으로.
정감 넘치는 맛집이 즐비한 것으로 잘 알려진 약수역에서 커피, 음료까지 즐기고 싶다면 파티클매거진에서 소개하는 카페 4곳을 방문해 보세요.




와일드덕 (@cafewildduck)
해방촌 와일드덕칸틴의 감각을 약수까지 연결한 약수 와일드덕 단독 마당, 여유로운 분위기의 외관에 눈으로 만족할 것이고, 문을 열고 들어가면 보이는 아늑한 인테리어가 따뜻함으로 반겨줄 것이다.
브런치 메뉴와 커피, 주스를 함께 즐기기 좋은 곳 와일드덕에서 맛과 멋의 풍요로움을 함께 느껴보자.
Particle Pick : Breakfast, Fresh juice
주소 | 서울 중구 동호로15길 43 미래빌딩 지하 1층




약수터 (@yaksuteoo)
‘약수터’는 약수시장 순댓국 골목 어느 건물 2층에 자리잡은, 누구나 각자만의 동상이몽으로 누릴 수 있는 매력적인 공간.
약수터는 낮에도 주류를 판매하고, 밤에도 카페 메뉴 판매하고 있어 내 취향에 맞게 ‘마실 거리’를 즐길 수 있고, 이와 함께 맛의 조화를 느낄 수 있는 ‘먹을거리’까지 준비되어 있다.
매월 인스타그램을 통해 바리스타의 취향을 담은 원두와 디저트를 소개하니, 방문 전 참고해보자.
Particle Pick : 겨울 시즌 한정 메뉴, 생딸기 라떼
주소 | 서울 중구 다산로8길 11 2층




파오리 (@paori_seoul)
논커피 메뉴에 대한 운영자의 개인적인 갈증에서 시작된 카페 파오리.
카페 파오리는 깔끔한 인테리어 속 생동감을 불어넣는 식물, 귀여운 디테일의 주방의 식기, 소품은 편안함, 아늑함을 느끼게 해준다. 커피보다 음료에 집중된 파오리에서는 평소 접하지 못한, 신선한 음료를 만나볼 수 있고, 커피를 즐기지 않는 이들에게도 다양한 선택지를 제공하는 다정한 공간. 큼직한 통창 너머의 동네 풍경과 함께 산뜻한 음료 한모금의 조화를 맛보는 순간, 다음 약속 장소도 카페 파오리가 될 것이다.
Particle Pick : 오렌지를 착즙해 레몬그라스, 팔각, 카다멈, 시나몬 정향을 넣고 끓여 낸 ‘웜 오렌지 주스’
주소 | 서울 중구 동호로5길 2-1 1층





커피그래 (@coffee_gre)
약수역에서 1번 출구로 나와 걷다 보면 바로 보이는 카페, ‘커피그래’.
커피가 맛있기로 소문난 커피그래는 블루리본 서베이에 인정받은 곳이자, 반려동물 동반 가능한 카페.
직접 로스팅한 원두로 취향에 맞게 커피를 즐길 수 있다. 꼭 먹어봐야 하는 디저트로는 달콤한 커스터드 크림과 폭신폭신한 카스테라의 조합인 바나나 푸딩과 진한 달콤함을 느낄 수 있는 카라멜 푸딩, 자연스레 손이 가는 비주얼을 가진 쿠키.
Particle Pick : 핸드드립, 카라멜 푸딩
주소 | 서울 중구 동호로 204 1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