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duct
Feb 7, 2024
3695 Views

#Present_by_Particle
코앞으로 다가온 발렌타인데이

고르고 골라도 모르겠다면

Text
Yoon

Product
Feb 7, 2024
3429 Views

코앞으로 다가온 발렌타인데이. 달콤한 초콜릿보다 오래 간직될 선물 어떠세요? 🎁

고르고 골라도 고르게 되는 발렌타인데이 선물, 아직도 고민이라면 파티클매거진의 고민을 단숨에 해결해줄 추천 리스트를 참고해 보세요.

그의 취향을 잘 몰라도 괜찮습니다. 다양한 카테고리별로 무난하게 선물할 수 있는 아이템을 준비했으니까요.

 

설레고 떨리는 마음을 대신 전해줄 아이템, 지금 만나보세요.

논픽션 PERFUME MINI TRIO (@official.nonfiction)

핑크빛 향으로 물든 발렌타인 무드는 어떨까?

논픽션 베스트 시그니처와 시트러스 향을 10ML 용량 미니어처 사이즈로 만나볼 수 있는 오 드 퍼퓸 미니 트리오 세트와 함께 서로의 향을 알아가보자. 발렌타인데이를 위해 시즌 무드를 담은 핑크 리본 쇼핑백과 하트 엽서까지 함께 구성되어 있어 마음을 보다 향기롭게 전할 수 있다.

 

푸마 스피드캣 OG+ 스파르코 (@puma_kr)

 

푸마(PUMA)가 화려한 귀환을 알렸다. ‘스피드캣 OG+ 스파르코’.

커플 운동화로도 제격인 ‘스피드캣 OG+ 스파르코’는 1999년 푸마와 파트너십을 맺은 스파르코와 함께 론칭한 모델을 따라 모터스포츠 컬처와 스트릿웨어를 아우르는 디자인을 갖춘 제품으로, Y2K 무드가 느껴지는 날렵한 앞코와 낮은 굽이 매력적이다.

후지필름 인스탁스 미니에보 (@instax_korea)

 

카메라는 은색 마감과 검은색 가죽 커버의 클래식한 디자인에 필름 다이얼과 렌즈 다이얼, 프린터 레버를 탑재하고 있으며, 사용 시에는 다이얼로 촬영 효과를 선택하면 되고, 인쇄할 경우 레버를 당기면 된다.

클래식한 외관과는 달리 미니 에보는 스마트한 기능을 갖추고 있다. LCD 화면이 있어 인쇄하기 전에 디지털 사진의 구도를 잡을 수 있고, 사진에 결합하여 적용할 수 있는 10가지 렌즈 효과가 포함되어 있으며, 이전 모델의 2배에 달하는 노출 해상도를 제공한다.

촬영한 결과물은 인스탁스 미니 필름을 사용하여 카메라에서 직접 인화하거나 인스탁스 미니 에보 애플리케이션을 사용해 연결된 스마트폰으로 사진을 전송할 수 있으며, 마이크로SD 카드 슬롯을 통해 이미지를 저장할 수도 있다. 카메라에는 약 45개의 이미지를 저장할 수 있는 내부 저장소가 있어, 촬영한 모든 사진을 인쇄할 필요도, 인스탁스 필름이 부족하다고 걱정할 필요도 없다.

이솝 모로칸 네롤리 쉐이빙 듀엣 (Moroccan Neroli Shaving Duet) (@aesopskincare)

 

면도한 피부를 진정시켜 수분을 공급하고 부드럽게 가꿔주는 제품, 모로칸 네롤리 쉐이빙 세럼, 모로칸 네롤리 포스트 쉐이브 로션으로 구성된 이솝 모로칸 네롤리 쉐이빙 듀엣

면도 후 상처입은 피부 회복과 보습에 철저하게 초점을 둔 제품으로, 꾸덕한 질감에 보습력이 매우 좋다. 건조한 계절, 촉촉함과 향기로움을 선사해보자.

레고 장미 꽃다발 (@legokorea_official)

 

레고 코리아가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레고 장미 꽃다발’을 출시했다. 이번 제품은 성인들을 위한 식물 테마 시리즈 ‘레고 보태니컬 컬렉션’의 최신 제품이다. 총 8백22개 브릭으로 장미 12송이와 안개꽃 4송이를 엮어 만든 최대 31cm 높이의 풍성한 꽃다발을 재현할 수 있다.

 

장미는 꽃봉오리부터 만개한 모습까지 세 가지 개화 단계별 꽃잎의 형태를 섬세하게 표현했다. 단계에 따라 각각 4송이씩 만들어 볼 수 있다. 꽃 배치와 줄기 길이는 자유롭게 조절 가능하며, 조립설명서에는 연인, 가족, 친구 등 소중한 사람과 함께 조립하기 쉽도록 개화 단계별 안내가 나와 있다.

 

‘레고 장미 꽃다발’은 공식 레고 스토어 등 전국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 더불어 레고코리아는 이번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서울 광화문에 위치한 ‘테라스 꾸까’에서 2월 2일부터 24일까지 ‘레고 플레이 테라스 팝업 스토어’를 운영한다.

나이트프루티 Pink heart stripe bowl (@nightfruiti)

 

자연을 흙으로 기록하는 나이트프루티의 사랑스러운 컵. 따뜻한 차와 커피를 담아 마시기 좋고, 주얼리 혹은 액세서리를 보관하기도 좋다. 흙 반죽에서부터 디자인, 성형, 페인팅, 시유까지 모든 과정이 작가의 손에서 이루어지는 수공예 작품으로, 같은 디자인이라도 조금씩 다른 모양을 하고 있어 단 하나뿐인 나이트프루티만의 독특함을 소장할 수 있다.

Particle Newsletter
이름이 입력되지 않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