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ce
Feb 22, 2024
3345 Views

약수역, 취향 아지트 POPOPO

커피부터 전시까지 향유할 수 있는

Location
POPOPO

Place
Feb 22, 2024
3438 Views

약수역, 취향 아지트 POPOPO

커피부터 전시까지 향유할 수 있는 아지트, 약수의 ‘POPOPO’

약수에 위치한 포포포(@popopo_seoul)는 ‘포포포 오프라인’, ‘카페 사루’, ‘갤러리 웩사’를 3층으로 구성된 건물에서 만나볼 수 있는 공간입니다.

카페 사루 | @sarusalon

먼저 문을 열고 들어가면 발견할 수 있는, 카페 사루는 포포포에 찾아오는 모든 이들을 환대하는 카페로, 신선한 커피와 어울리는 잔잔한 음악, 계절을 담아낸 꽃을 통해 ‘기분이 좋아지는 커피’를 경험할 수 있는데요.

특히, 카페 사루의 시그니처 메뉴 ‘모사부카’의 깊은 향과 카페 사루의 아늑한 목재 인테리어는 완벽한 조화를 이루어 짙은 여운을 느낄 수 있으니, 방문 전 참고해 보시길 바랍니다.

웩사 | @weksa.seoul

커피를 마신 후, 계단을 올라가면 보이는 3층의 웩사는

서울을 기반으로 활동하는 두 명의 포토그래퍼가 재밌는 것을 모색하다 찾게 된 작은 공간이자, 신예 작가들이 부담 없이 전시할 수 있고, 창작자들과 다양한 커뮤니티를 형성과 더불어 프로젝트를 진행할 수 있는 ‘모두가 예술을 가깝게 느낄 수 있는 갤러리’입니다.

‘우리가 말하고, 생각하고, 상상하는 것들을 보여줄 수 있는 공간’으로 존재하고, 누구에게나 열린 공간 웩사에서 다가오는 3월에는 새로운 전시를 선보일 예정이니, 앞으로의 웩사의 신선한 전시에서 일상에 영감을 불어넣어 보는 것을 제안합니다.

만물이 생동하는 봄을 맞이해 신선한 활력이 필요한 분들에게 다양한 시선, 색다른 관점이 모여 발현되는 ‘공간 POPOPO의 에너지’는 분명, 앞으로의 도전에 작은 추진력이 될 것입니다.

*1층 포포포 오프라인에서는 웩사 전시 아티스트와 협업한 다양한 머천다이즈와 아티스트 굿즈가 판매될 예정이며, 3월 중 오픈 예정입니다.

POPOPO

주소 | 서울 중구 동호로12길 53

Particle Newsletter
이름이 입력되지 않았습니다.